보도자료

제2회 서울모터사이클쇼, 전국 바이커들의 축제의 장으로 성황리 종료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
2018-07-11 09:52
조회
144






<사진제공-SB미디어>



전국 바이커들의 축제 ‘서울모터사이클쇼’가 4월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코엑스와 한국이륜자동차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서울모터사이클쇼는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륜차 전시회로서 주최측 추산 약 5만명의 관람객들 내방하여 다양한 모터사이클을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서울모터사이클쇼는 ‘Enjoy your life’란 주제로 BMW, 할리데이비슨, 스즈키, 리와코, 베스파, MV아구스타, 인디언모터사이클 등 완성차 업체들이 전시에 참가해 다양한 대표 바이크와 신차를 선보였다. 완성차 업체들은 국내에 최초로 공개되는 17종의 신차를 포함해 70여 종의 모터사이클이 전시됐다.
전시에 참가한 30여 업체들은 완성차와 더불어 라이딩에서 가장 중요한 용품인 헬멧, 각종 용품과 부품, 정비용품, 의류, 라이딩 용품 등을 함께 선보였다. 홍진HJC와 아라이 등 헬멧 제조사를 비롯해 각종 부품을 전시한 유클리어, MH코리아, 팩토리엠, 유니모 등도 바이크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울모터사이클쇼를 찾은 관람객은 제품 전시를 비롯해 다양한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었으며, 모터사이클 사진공모전을 비롯해 가족이 함께 모터사이클을 체험해 보는 가족체험존, VR 체험존, 라이딩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어드벤처 라이딩 스킬, 트라이얼 쇼, 피트니스 모델과 모터사이클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등을 선보였다.

모터사이클을 좋아하는 이들과 함께 진행되어 성황리에 종료된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