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Q6. 참가업체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
2017-09-15 20:06
조회
369
전시품을 비롯 전시 진열대, 부스내부 인테리어, 출품품목 카다로그, 명함 등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부스 내 상담테이블, 진열대등을 원하시면 가구비품 임대 업체 이용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준비하는 가운데 설치된 조립식 판넬에 시설물 부착을 위한 못질, 본드 부착 등으로 인한 훼손 발생 시

해당 업체는 원상 복구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에 대한 사전교육입니다.

효과적인 귀사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해당 전시품의 영업사원이나 대리점 직원이 전시품 안내를 해야 합니다.

회사와 전시품의 특성에 맞게 복장, 태도, 말씨, 상담내용 등을 교육하여야 합니다.